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지훈, 오늘(26일) 1st 미니앨범 ‘O’CLOCK’ 발매…감성적인 보이스 ‘기대감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지훈, 오늘(26일) 1st 미니앨범 ‘O’CLOCK’ 발매…감성적인 보이스 ‘기대감 UP’

입력
2019.03.26 13:48
0 0
박지훈의 솔로앨범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의 솔로앨범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마루기획 제공

2019년이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발매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이 베일을 벗는다.

일상처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빠져나와 정해진 운명에 맞춰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고 우리를 초대한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여기에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박지훈의 덤덤한 목소리로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전하는 Intro 트랙 ‘The beginning of…’, 뭉클하고 벅찬 사랑의 감정이 느껴지는 피아노 선율과 달콤한 노랫말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R&B곡 ‘US’, 젊고 에너지 넘치는 사랑의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Would you’,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새벽달에 비유해 섬세한 감성들을 담아낸 ‘새벽달’,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프로듀싱한 자작곡으로 숫자 ‘20’을 20대 청춘에 빗대어 박지훈의 청춘을 팬클럽 MAY와 함께 보낸다는 의미를 가진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박지훈은 이날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티켓 예매 당시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박지훈의 압도적인 인기를 예상케 한 이번 쇼케이스에서 어떤 모습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