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나라가 이유진의 '프로듀스X101' 도전을 응원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측은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 등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연습생들의 프로필과 자기PR 영상을 공개했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은 인물은 개인연습생 이유진이다. 이유진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진진희(오나라 분), 우양우(조재윤 분)의 아들 우수한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아역 배우이기 때문이다.
'SKY 캐슬'의 인연은 응원 영상으로 이어졌다. 오나라는 "우리 수한이 유진이가 서울 의대를 안 가고 '프로듀스X101'에 도전했다. 드라마에서 피라미드는 중간이 가장 좋다고 했지만, '프로듀스X101'에서는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길 바란다. 찐찐 엄마가 계속 응원하겠다"는 센스 있는 메시지로 힘을 보탰다.
오나라의 응원이 함께 한 이유진의 PR 영상은 이날 공개된 연습생들의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와 하트 수인 2만 4700뷰, 734개 하트를 돌파했다.
한편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은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_지마'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유진의 모습은 '_지마' 무대에서도 포착돼 예비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