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리허설부터 순탄치 않은 파이널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7회에서는 아티스트들의 깜짝 돌발 상황부터 초호화 피처링으로 꾸려진 무대까지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쉴 틈 없이 조일 예정이다.
이날 녹화당시 한 아티스트팀은 리허설 도중 치명적인 돌발 상황에 부딪혀 갑자기 표정이 굳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경연을 예고하는 아티스트팀에게 어떤 위기가 닥친 것인지, 무사히 본 경연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아티스트팀은 국내 최고의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 듀오의 특급 지원사격을 받아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공연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뜨거운 에너지는 순식간에 관객들을 하나로 만들 ‘킬빌’ 역사상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처럼 ‘킬빌’의 예상치 못했던 상황과 무대들로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고 해 21일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한편, 파이널 경연 무대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7회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