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디자인·건강·에너지 절약’ 일거삼득 인테리어로 승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디자인·건강·에너지 절약’ 일거삼득 인테리어로 승부

입력
2019.03.22 05:00
0 0

LG하우시스는 올 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간에 머무는 사람의 건강과 에너지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내놓고 있다.

LG하우시스의 벽지 제품 중 최고급 라인인 지인(Z:IN)벽지 ‘디아망(DIAMANT)’은 기존 벽지 대비 제품 표면의 엠보싱 깊이가 최대 두 배 더 깊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프리미엄 벽지다. 또한, 특수 처방기술을 적용해 무게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5% 줄여 시공 편의성까지 높였다. 이와 함께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친환경성도 인정받았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의 최고등급인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의 피부가 접촉해도 안전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LG하우시스는 기존에 다양한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복잡했었던 창호 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 숫자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로 고단열 창호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수퍼세이브 시리즈는 유리 표면에 은(Ag) 등의 금속 및 금속산화물로 구성된 얇은 막을 코팅해 난방비 절약이 가능하다.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는 제품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 바닥재로,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최근 리뉴얼된 ‘지아자연애’는 개성 강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보다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추가했으며,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리석 본연의 우아한 컬러감을 살린 ‘오션 마블’, 은은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마블’,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강조한 ‘소프트 콘크리트’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논우드(Non-wood) 패턴 디자인이 다양하게 추가돼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패턴 사이즈를 늘린 ‘광폭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자연스럽고 풍부한 패턴을 구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