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음원 차트 1위에 기뻐 했다.
백예린이 지난 18일 오후 6시 발표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플로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른 수록곡 또한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있다.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음원 파워를 자랑한 백예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는 소감을 직접 밝혔다.
또한 백예린은 같이 연주해준 스태프, 사진 작가, 영상팀의 SNS 계정을 태그하면서 고마움을 드러냈고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라며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 right?"이라는 앨범 타이틀로 마음을 전했다.
그간 '우주를 건너'부터 '바이 바이 마이 블루'까지,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수성으로 사랑 받아온 백예린은 이번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로 또 한번 저력을 드러냈다. 긴 공백을 깨고 나온 만큼 백예린이 선보일 더욱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음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