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Heize)가 첫 정규앨범의 분위기를 예고했다.
헤이즈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쉬즈 파인(SHE'S FINE)’의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본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자유롭고 편해 보이지만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이즈의 모습이 그려졌고, 다양한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는 가운데, 수많은 휴대폰 더미에 앉아 무언가 고민에 빠진 듯한 헤이즈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이번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와 더불어 ‘쉬즈 파인(SHE'S FINE)’의 음원 일부도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헤이즈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가 물씬 느껴지는 리드미컬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다. 추후 공개될 풀버전 음원 및 뮤직비디오, 다른 수록곡들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헤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 ‘쉬즈 파인’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과 다양한 감정들을 각 트랙에 담아낸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쉬즈 파인’과 ‘그러니까’를 비롯해 아티스트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의 ‘쉬즈 파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