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다이아, 7인7색 매력 발산 예고…컴백 소식에 기대감 “한류 걸그룹이 돌아온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다이아, 7인7색 매력 발산 예고…컴백 소식에 기대감 “한류 걸그룹이 돌아온다”

입력
2019.03.13 21:27
0 0
다이아가 컴백을 예고했다.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이아가 컴백을 예고했다.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이아가 오는 19일 5번째 미니앨범 ‘NEWTRO’로 컴백한다.

다이아가 지난 12일 공식SNS에 컴백앨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 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오늘 자정 5번째 미니앨범 ‘NEWTR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다이아는 타임테이블을 통해 컨셉 포토와 컨셉 티저등 다양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예고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다이아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통해 미러볼과 함께 블링블링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컴백 앨범명 ‘NEWTRO’를 공개해 이번 컴백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다이아는 타임테이블 이미지 공개에 이어 컴백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고 분홍색의 롤러스케이트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다이아의 5번째 미니앨범 ‘NEWTRO’는 다이아의 데뷔 곡 ‘왠지’와 작년 여름을 강타하며 데뷔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곡 ‘우우(WooWoo)’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컴백앨범 타이틀 곡 ‘우와’는 파트마다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각 잡힌 군무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으며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다이아 컴백 앨범은 타이틀 곡 ‘우와’와 신사동 호랭이의 곡 ‘안할래’ 그리고 다이아 멤버 기희현, 주은, 예빈의 자작곡까지 트랙리스트에 올리며 이번 5번째 미니앨범 ’NEWTRO’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다이아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이아의 색다른 매력과 다이아만의 칼군무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