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트립(주)(대표 김홍기)이 세계최초로 항공, 호텔, 여행일정 만들기 및 여행정보 검색이 원스톱으로 구현되는 어플리케이션(앱) ‘테이크트립스(Take Trips)’를 개발했다.
메타부킹 플랫폼인 이 앱은 전 세계 다수의 글로벌 서비스 기업과 연계돼 있어 항공 및 호텔의 실시간 예약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앱에 등록된 여행정보, 현지 교통, 여행후기 등을 토대로 여행일정을 만들 수 있고, 모든 서비스 상품이 최저가로 이뤄져 있어 합리적인 여행경비도 제공해준다.
또한, 동반자에게 메신저로 여행일정과 최종 경비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발 전 ‘스트리트 뷰 가상체험’ 기능을 통해 목적지 주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여행 중엔 일정추가만으로 공유차량 콜서비스인 우버나 그랩 등의 연계 교통편도 확인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드라이버에게 현재 위치를 전송하는 기능도 탑재해 편의를 높였다.
특히, 지도상에서 맛집, 볼거리, 놀거리 등 현지정보에 대한 실시간 검색 기능이 가능하며, 저장된 내 현지일정에서 사진촬영 등 작성한 메모를 블로그나 SNS에 바로 올릴 수 있는 기능도 갖춰 더욱 혁신적이다.
김홍기 대표는 “아이폰용 OS는 오는 4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혁신적인 기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