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티버드가 공연을 넘어 가요계의 'ROCK STAR'를 꿈꾼다.
오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과 10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팝시컬(POPSICAL) 주자 티버드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 티저와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티저에 따르면 오는 14일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영한, 나라, 태오, 석준, 동욱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익살맞은 표정은 물론 통통 튀는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티버드는 1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데뷔곡 ‘롹스타(ROCK STAR)’에 대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앞서 다양한 K-POP 아티스트의 커버 영상으로 실력과 끼를 일찍이 입증해보인 티버드는 뮤지컬 ‘그리스’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인 바 있다.
티버드는 오는 14일 정오 '롹스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현재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티버드는 오는 14일 오후 4시 ‘브레이크 더 룰스 - 뉴 컬래버레이션(Break the Rules - New Collabo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 ‘그리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손을 맞잡은 패션쇼 ‘패션 코드 2019 F/W’에 핑크레이디와 함께 참여해 런웨이와 ‘롹스타’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