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지적 참견 시점’ 수현, 할리우드 여배우는 인성부터 ‘다르다’…2049 시청률 土 예능 전체 1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수현, 할리우드 여배우는 인성부터 ‘다르다’…2049 시청률 土 예능 전체 1위

입력
2019.03.10 08:24
0 0
‘전참시’ 수현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참시’ 수현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 수현이 무뚝뚝했던 매니저의 진심 어린 고백에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서로를 위하던 수현과 매니저의 모습은 바람직한 연예인과 매니저의 파트너십을 보여줬다. 두 사람의 스윗한 시너지에 시청자들은 열띤 호응과 응원을 보냈다.

이와 동시에 ‘전지적 참견 시점’ 1주년 기념 포상 휴가를 떠난 매니저 5인방이 짜릿한 일상 탈출을 즐기는가 하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과 솔직한 조언들을 나누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에 힘입어 ‘전지적 참견 시점’ 2부가 닐슨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 2049 시청률은 6.3%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체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토요일 예능 강자임을 증명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4회에서는 수현과 매니저의 미국 뉴욕 일상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10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44회 수도권 가구 기준 1부가 8.2%, 2부가 11%를 기록했다. 또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1부가 4.4%, 2부가 6.3%를 기록했다. 특히 ‘전지적 참견 시점’ 2부 수도권 가구 시청률이 동 시간대 1위를, 2049 시청률이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른 시간 조깅을 하고 숙소로 돌아온 수현은 능숙하게 셀프 스타일링을 시작했다. 매니저는 “해외 일정은 공식 일정이 아닌 이상 누나 혼자 코디와 메이크업 모두를 소화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외출 준비를 마친 수현과 매니저가 만난 이는 다름 아닌 댄 포글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이어오게 된 수현과 댄 포글러는 반갑게 인사한 후 중국에서 함께 촬영한 다큐멘터리 영상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이후 수현은 댄 포글러가 진행하는 인터넷 라디오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로 향했다. 스튜디오가 협소해 작음 소음도 방해가 될 수 있는 만큼, 매니저는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수현에게 먼저 양해를 구한 뒤 밖으로 나섰다. 그는 여느 관광객처럼 주위를 둘러보고 기념품 쇼핑을 하는 등 자유 시간을 만끽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녹음을 마친 수현과 댄 포글러는 한식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미국에서 한식을 만난 매니저는 진심으로 행복하게 웃으며 “입맛에 잘 맞았다”고 말해 수현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모두가 만족하는 만찬이 끝나고 매니저는 미리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매니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댄 포글러에게는 초콜릿을, 초콜릿을 먹지 않는 수현에게는 초콜릿향 향초를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매니저는 수현에게 처음으로 작성한 손편지까지 전해주며 그녀를 더욱 감동케 했다.

매니저는 손편지를 쓰게 된 이유에 대해 “저는 표현을 잘 안 하는 편인데 누나가 표현을 잘한다. 누나와 함께 다니면서 표현하는 법을 배우게 됐다”며 “손편지 써 주면 매일 읽을 거라고 말씀을 해 주셔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고 수현은 저 말을 기억하고 있는지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이후 매니저는 “표현 못 하는 매니저인데, 누나가 잘 표현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는 표현을 잘할 수 있는, 더 믿음이 갈 수 있는 매니저가 되겠다”며 “해외랑 한국이랑 다 오가면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진심을 전했다.

무뚝뚝한 매니저가 전하는 진심에 감동받은 수현은 “이렇게 말로 하니까 기분이 이상하다”며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수현은 매니저를 향해 “나야말로 고맙다. 아이 러브 유”라고 화답하며 가슴 따뜻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