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가 미니 앨범 ‘R.OOK BOOK’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라비는 28일 오전 12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 신곡 음원의 일부를 깜짝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약 2분 40초 분량으로 이루어졌으며, 타이틀곡 'TUXEDO’를 포함 총 8곡의 신곡 멜로디와 함께 라비의 모습이 영상으로 담겨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한층 더 정교하고 강렬해진 라비의 랩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던 이번 앨범은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컨셉, 패션, 스타일 등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LOOK BOOK’에서 영감을 받아, 라비가 보여주고 싶은 음악적 컬러, 컨셉, 메시지 등을 한 장의 ‘R.OOK BOOK’에 담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긴 영상 역시 라비가 쇼핑을 하는 듯이, 공개된 신곡의 타이틀과 멜로디에 맞춰 룩북, 턱시도, 시스루, 후드티 등 진열된 의상과 소품을 골라 나간다.
특히 모든 패션 소품에 ‘RAVI’라는 단어와 함께 각 신곡 제목이 적힌 태그를 이용해 음악을 패션화하며, 스타일리시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완성,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역대급 완성도를 예고한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은 다음 달 5일 발매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