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소집해제 후 첫 신곡으로 '목소리'를 들려준다.
김필은 오는 3월 7일 새 디지털 싱글 '목소리'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달 소집해제 이후 김필이 처음 선보이는 음악이다. 그래서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는 전언.
이 소식을 알리며 김필은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 제목 '목소리'와 함께 댄디한 슈트 차림의 김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6년 12월 두 번째 미니앨범 '프롬 필(from Feel)' 이후 2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필은 이번 신곡 '목소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net '슈퍼스타K6'을 통해 이름을 알린 김필은 '당신만이', '걱정말아요 그대', '얼음요새' 등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고드름 보컬'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필은 'Merry Me', 'Stay With Me', '성북동',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청춘', '기억' OST '다시 산다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독보적인 감성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다졌다.
가요계 대표 솔로 남성 뮤지션으로 자리잡은 김필이 또 한번 가슴을 울리는 신곡을 준비했다. 김필의 '목소리'는 다음 달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