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유명 먹방BJ들 현장서 방송 진행, 연예인 홍석천씨 대게요리 이벤트 펼쳐
2019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가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경북 울진군 후포면 후포항 왕돌초 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축제에는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명 먹방 BJ들이 대거 현장을 찾는다.이들은 개인방송 채널을 통해 축제장을 소개하고 실시간 대게 먹방 등을 진행하며 생동감 있는 축제현장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3월1일에는 BJ인아쨩, 3월2일 BJ쯔양, 3월3일에는 BJ꽃돼지가 현장을 방문해 방송한다.
요리사로 활동하는 연예인 홍석천씨도 축제장을 찾는다. 홍석천씨는 2일 오후4시부터 1시간 동안 ‘쿡토크쇼’를 열고 울진대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 소개와 무대에서 직접 조리과정을 시연한다.
여기에 대게 경매 할인 이벤트와 붉은대게 무료시식회, 해방풍나물밥 무료시식 등이 이어진다. 또 대형 대게 자판기, 다양한 수산물을 맛보는 방티페스티벌, 울진지역 대표 전승놀이인 월송큰줄당기기 시연 등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요트승선체험, 해경 507함 관람, 등기산 대게길 걷기 등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을 대표하는 대게 및 붉은대게 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관광객 누구나 다양하게 즐기며 싱싱한 대게와 수산물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혜기자 k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