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솜이 열정 넘치는 순수 형사로 변신했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은지수 역으로 출연하는 김다솜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검은색 터틀넥에 체크무늬 코트를 입고 단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커다란 눈망울로 정면을 또렷이 응시해 형사로서 열정이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당당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다솜은 깊은 사연을 지닌듯한 아련한 눈빛을 보내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한 미소를 지어 보여 다채로운 매력들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비주얼부터 디테일한 표정 연기까지 다양한 면모를 지닌 은지수를 완벽 표현, 모든 컷을 A컷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GOT7 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그 가운데 김다솜은 '은지수' 역을 맡았다. 은지수는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있고, 일에 대한 열정도 넘치지만 은근한 허점들을 가진 캐릭터다. 이에 은지수로 변신한 김다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다솜을 비롯해 박진영(GOT7), 신예은, 김권 등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