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녀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글랜스TV ‘홈트여신’ 출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녀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글랜스TV ‘홈트여신’ 출연

입력
2019.02.20 10:50
0 0
‘홈트여신’ 제공
‘홈트여신’ 제공

글랜스TV가 ‘홈트여신’을 선보인다.

‘홈트여신’은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3가지 장르의 운동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콘텐츠로 홈트레이닝 열풍에 맞게 집에서 편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운동법을 각 장르의 전문가에게 직접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각 8편씩 총 24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필라테스는 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짐볼, 폼롤러, 서클 등 소도구를 이용해 체형교정을 할 수 있는 우아한 운동법을 공개한다. 요가 부문은 2016 나바 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미스비키니에서 1위를 차지한 요가 여신 황아영이 남녀노소가 장소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요가 운동법을 선보인다. 피트니스 부분에서는 바쁜 육아 활동을 병행하면서 머슬마니아 대회 미스비키니에서 우승한 피트니스 전문가 장유진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선사한다.

‘홈트여신’ 제공
‘홈트여신’ 제공

글랜스TV는 ‘홈트여신’ 외에도 ‘저스트원미닛(Just 1 Minute)’ ‘박수진의 발레 필라테스’ ‘캐치업 피트니스’ 등의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2014년부터 공개하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Just 1 Minute’은 1분 내외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하며 시즌11까지 제작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대표 프로그램으로 네이버TV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3년간 구독자 1위를 기록했으며 온라인 누적 조회수 약 2,500만 뷰에 이르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홈트여신’은 B tv에서 지난 8일 첫 공개됐으며 ‘다큐/라이프’ 메뉴에서 만날 볼 수 있다. 또한 B tv의 누구(NUGU) 서비스도 제공되어 음성인식으로 플레이 제어 가능하며 특히 음성으로 부위별 운동을 검색할 수 있어 완벽한 트레이닝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