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노정의, OCN ‘킬잇’ 캐스팅…장기용X나나와 호흡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노정의, OCN ‘킬잇’ 캐스팅…장기용X나나와 호흡 [공식]

입력
2019.02.18 08:43
0 0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노정의가 OCN ‘킬잇’에 출연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아역부터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 온 노정의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으로, '백일의 낭군님'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과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노정의가 맡은 강슬기는 영앤리치 건물주로서 한없이 밝고 쾌활해 보이지만 유산을 노리고 접근한 친척들의 진심 없는 사랑과 배신에 일찍이 깊은 상처를 받은 소녀이다. 센 척하는 모습과는 달리 혼자가 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사랑에 대한 욕구가 가득한 인물로 입체적이고 섬세한 감정 연기가 요구된다.

극 중 업계 최고의 킬러로 등장하는 장기용(김수현 역)과 광수대 엘리트 형사 나나(도현진 역)의 건물주이자 두 인물의 연결 고리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용과는 베일에 싸인 관계로 호흡을 맞추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노정의는 2018년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소녀의 세계’에서 봉선화 역을 맡아 사춘기 소녀의 미묘하고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며 한 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는 반항기 가득한 중2 소녀 오하라로 존재감을 빛내기도 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는 노정의는 일찍이 김유정, 김소현의 뒤를 잇는 차세대 유망주로서 손꼽히고 있다. ‘킬 잇’에서 영앤리치 건물주로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 포텐을 터트릴 노정의가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노정의를 비롯하여 장기용, 나나 등이 출연하는 OCN 새 드라마 ‘킬 잇'은 오는 3월 16일에 첫 방송 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