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가 신곡 ‘live(Feat.청하)’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라비는 17일 오전 12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와 함께한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의 오디오 티저와 이미지를 게재했다.
독특한 멜로디의 짧은 오디오 티저와 함께 어딘가를 바라보는 듯한 라비의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 시켰다.
오는 18일 공개를 앞둔 신곡 ‘live(Feat.청하)’의 일부 멜로디가 담긴 오디오 티저는 약 30초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다.
라비의 중저음 목소리와 청하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함께 부르는 “Oh why do I live”라는 가사가 멜로디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뒤를 이어 “조용히 잠에 들고 싶어”라고 속삭이는 듯한 라비의 랩이 묘한 느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청하의 맑은 음색이 울려 퍼지며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오디오 티저는 약 30초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라비와 청하의 솔로부터 화음까지 풍부하게 담겨 있으며, 또한 약간은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듣는 이들의 마음에 편안한 위로를 주는 듯한 가사가 담겨있어, 풀음원에 대한 기대를 폭발시켰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비의 신곡 ‘live(Feat.청하)’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