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송강,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캐스팅…정경호와 호흡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송강,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캐스팅…정경호와 호흡 [공식]

입력
2019.02.15 09:20
0 0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신예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송강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정경호, 박성웅 등 이름만 들어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현하는 배우들과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영혼 사수를 위해 인생을 담보로 한 일생일대의 게임을 펼치는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그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송강은 루카로 변신한다. 루카는 작곡 실력이 출중한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의 신예 어시스턴트. 색다른 장르물에 첫 출사표를 던진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은 물론, 정경호와 함께 그려나갈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면', SBS '미추리 8-1000'에 이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송강. 다방면에서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는 송강은 새롭게 변신을 꾀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송강을 비롯해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의 출연으로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올 상반기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