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그룹 코요태의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의 수록곡 ‘새드나잇’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 8일 발매된 코요태의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의 수록곡 '새드나잇'이 11일 오전 9시 기준 벨소리 MP3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타이틀곡 '팩트'가 2위를, 수록곡 '스릴러'가 3위를 기록해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앨범 사전예약분이 완판을 기록함과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면서 코요태의 여전한 인기를 입증시키고 있다.
특히 신지는 앨범 발매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앨범 발매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신지는 코요태 멤버들과 촬영한 사진과 함께 “뮤직뱅크 생방송과 음원 공개 후에 정말 많은 분들께 축하 인사를 받았습니다. 여러 가지 고민들과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앨범이라 걱정이 참 많았고 여러분들의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들에 그저 감사한 마음뿐이네요. 쉽게 지치지 않고 최대한 열심히 다양한 활동할 수 있도록 뛰어 보겠습니다. 지금처럼만 늘 응원해주세요”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의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간 곡으로 코요태만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곡이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안정된 가창력,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과 그루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빽가의 랩이 어우러져 특별한 코요태만의 색깔을 들려준다.
코요태는 1998년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로 데뷔하여 2016년 12월 ‘Bing Bing’까지 20년 동안 신나고 경쾌한 한국형 댄스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코요태는 지난 8일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을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