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가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1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안내해드린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여 드리는 점 사과 말씀 드린다"는 내용의 공지를 게재했다.
나인뮤지스의 마지막 활동은 오는 14일 정오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 발매 및 24일 팬미팅이 될 전망이다.
스타제국 측은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린다. 향후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0년 데뷔 후 나인뮤지스는 '드라마', '돌스', '와일드', '다쳐', '뉴스' 등의 곡으로 사랑 받았다. 활동 기간 중 수차례의 멤버 교체 및 재편 과정이 있었으며, 지난 2017년부터는 손성아가 활동 중단에 나서면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등 4인조로 활동했다.
▼ 다음은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여 드리는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2019년 2월 14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REMEMBER' 발매가 진행되며, 2월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향후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새출발에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