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세븐틴 측 "버논, 눈 건강 위해 휴식…팬사인회 불참" [전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세븐틴 측 "버논, 눈 건강 위해 휴식…팬사인회 불참" [전문]

입력
2019.02.08 17:54
0 0
버논. 플레디스 제공
버논. 플레디스 제공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 버논이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쉰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세븐틴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버논 군은 금일 눈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이 휴식을 권장하여, 상태가 호전되기 전까지는 전문의 진단에 따른 휴식 및 안정을 취하는 것으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 이에 오는 2월 8일과 9일 진행 예정되어있는 팬 사인회에는 버논 군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이어 플레디스 측은 "해당 일정 팬 사인회에는 버논 군을 제외한 12명의 멤버들이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일정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리며, 이후 스케쥴 참석 여부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또한 플레디스 측은 "버논 군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하여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달 21일 미니 6집 '유 메이드 마이 던(YOU MADE MY DAW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홈(Home)'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다음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언제나 세븐틴에게 큰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세븐틴 멤버 버논 군은 금일 눈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이 휴식을 권장하여, 상태가 호전되기 전까지는 전문의 진단에 따른 휴식 및 안정을 취하는 것으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오는 2월 8일과 9일 진행 예정되어있는 팬 사인회에는 버논 군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일정 팬 사인회에는 버논 군을 제외한 12명의 멤버들이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일정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리며, 이후 스케쥴 참석 여부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 또한 버논 군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하여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세븐틴과 버논 군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