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가로채널’ 미슐랭 셰프 김훈이 “실패한 적 없는 맛집” 겨울 별미 추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가로채널’ 미슐랭 셰프 김훈이 “실패한 적 없는 맛집” 겨울 별미 추천

입력
2019.02.07 16:31
0 0
‘가로채널’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출연했다. SBS 제공
‘가로채널’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출연했다. SBS 제공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SBS ‘가로채!널’에서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양세형의 맛집 장부-맛.장’에서는 김훈이 셰프와 함께 비밀 맛집 탐방에 나선다.

이번 주 ‘비밀 맛집 기부자’로 출연하는 김훈이 셰프는 뉴욕 한식당 최초로 미슐랭 가이드에 오른 주인공으로, 음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맛집 퀼리티의 끝판왕’ 미슐랭 스타 셰프가 추천하는 비밀 맛집은 어디일지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김훈이 셰프는 기부하는 맛집에 대해 “뉴욕에서 있을 때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집”으로 소개하며, 외국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서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고 밝혀 맛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훈이 셰프와 함께 가게에 도착해 주방 바로 앞에 자리를 잡은 양세형은 오픈형 주방에 놀라워하며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김훈이 셰프는 메뉴 시키는 순서까지 알려주며 소개할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훈이 셰프가 주문한 첫 번째 음식은 돼지고기 요리였다.

김훈이 셰프는 “이 곳은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평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고기 맛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음식을 맛본 양세형은 신선한 고기 맛에 감탄하며 “깨끗하고 깔끔하다. 셰프님 머리 빗은 것처럼 깔끔하네요”라며 김훈이 셰프의 헤어 스타일에 대한 농담까지 덧붙여 표현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등장한 두 번째 음식은 겨울에 딱 어울리는 뜨끈뜨끈한 국물 요리로, 양세형이 먹는 방법에 대해 묻자 김훈이 셰프는 “한 가지 음식에서 네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양세형에게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양세형은 김훈이 셰프의 방법대로 따라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추천하는 겨울 별미 음식은 7일 오후 11시 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