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TST)과 타겟(TARGET)이 애교 가득한 설날 인사를 건넸다.
지난 1일 오후 (주)KJ 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 일급비밀과 타겟은 각 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연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일급비밀은 “우리나라의 고유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가족 분들과 다 같이 좋은 시간 보내시고, 일급비밀도 많이 응원해주시는 해피 설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게 인사하고 있다.
타겟 또한 동요 ‘설날’을 부르며 등장해 ‘기해년’으로 센스있는 삼행시를 선보이는 가하면, “안전벨트 꼭 매시고 (귀경길) 조심히 다녀오셔라.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며 명절다운 신나는 분위기도 놓치지 않고 있다.
지난해 1월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로 데뷔한 타겟은 이후 발매한 싱글 ‘실화냐’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고,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일본 제프(ZEPP)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내 추후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순차적으로 컴백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일급비밀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WAKE UP’(웨이크 업)을 발매, 신나는 분위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일급비밀은 컴백에 앞서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WAKE UP’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