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박 2일’ 차차차 남매, 아빠미소 떠나지 않게 하는 3인 3색 매력 “사랑스러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1박 2일’ 차차차 남매, 아빠미소 떠나지 않게 하는 3인 3색 매력 “사랑스러워”

입력
2019.02.02 11:58
0 0
‘1박2일’이 화제다. KBS2 제공
‘1박2일’이 화제다. KBS2 제공

‘1박 2일’에 차수찬-차태은-차수진 ‘차차차 남매’가 다시 찾아왔다. ‘차차차 남매’는 3인 3색 매력으로 ‘1박 2일’을 평정하며 멤버들에게 역대급 난항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차수찬-차태은-차수진 ‘차차차 남매’와 함께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좌충우돌 겨울방학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주 ‘1박 2일’에는 신년맞이 초특급 게스트로 차수찬-차태은-차수진 ‘차차차 남매’가 출격한다. 특히 2016년 신년맞이 가족여행 이후 3년만에 ‘1박 2일’을 다시 찾은 ‘차차차 남매’.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큼 발랄한 매력과 탱탱볼처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통제불가 매력으로 멤버들은 물론 안방극장 1열에 앉은 시청자들 마음까지 저격할 예정이다.

‘차차차 남매’는 각양각색 스타일로 ‘1박 2일’ 멤버들의 입가에 삼촌미소를 떠나지 않게 했다. 차수찬은 든든한 오빠 모습으로 두 동생을 챙기는가 하면, 차태은은 “김종민 삼촌은 초밥 삼촌, 데프콘 삼촌은 계란말이 삼촌”이라며 각 멤버들에게 앙증맞은 애칭을 붙여주는 등 엉뚱한 4차원 매력을 폭발시켰다고. 특히 차수진은 아빠 차태현 곁에 껌딱지처럼 달라붙은 ‘아빠바라기’ 모습과 함께 세상 귀여움을 다 흡수한 깜찍한 면모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차차차 남매는 차수찬의 체육시간, 차태은의 자연학습 등 자신들이 직접 만든 방학생활 계획표와 넘치는 체력으로 멤버들을 녹다운시켰다고. 더욱이 통제불가 차차차 남매를 따라 멤버들 또한 통제불가 상태로 변신, 제작진을 진땀 흘리게 했다고 전해져 역대급 난항이 예상되는 이번 겨울방학 특집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예측불가 돌발 상황들이 속출한 차차차 남매 겨울방학 특집은 오는 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