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엑소 첸, ‘진심이 닿다’ OST ‘Make it count’…첫 주자 출격 ‘믿듣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엑소 첸, ‘진심이 닿다’ OST ‘Make it count’…첫 주자 출격 ‘믿듣보’

입력
2019.02.01 13:46
수정
2019.02.01 14:06
0 0
엑소 첸이 ‘진심이 닿다’ OST에 참여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첸이 ‘진심이 닿다’ OST에 참여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첫 주자로 EXO 멤버 첸이 나선다.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Part.1 ‘Make it count’ 음원이 발매된다.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EXO의 보컬 첸이 첫 주자로 출격해 대세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에 이어 ‘믿.듣.보’ 첸이 만나 최강 조합을 탄생시켰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다시 만나 역대급 꿀잼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다.

모태솔로 한류 여신과 연애치 변호사의 좌충우돌 연애기를 달달하게 만들어줄 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첫 번째 OST ‘Make it count’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하고 싶다는 달콤한 고백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 곡이다.

담백한 편곡에 악기들의 감각적인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에 첸의 디테일하고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완벽한 사랑 노래가 탄생했다. 달달한 로맨스의 설레는 순간을 첸만의 보컬로 섬세하게 표현,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