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결혼 25년 차 애증 부부 리얼 생활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결혼 25년 차 애증 부부 리얼 생활 공개

입력
2019.01.31 14:52
0 0
‘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출연한다. SBS 제공
‘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출연한다. SBS 제공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예고편이 화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한 배우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두 사람의 예고 영상은 포털과 SNS상에서 2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은 “이 인간하고는 서로 사는 게 아니구나. 너무 강하니까”라며 결혼 생활을 폭로하는 강주은 인터뷰로 시작됐다.

아내의 말을 옆에서 듣던 최민수는 아니라는 듯 손을 들어 보이며 “내 별명이 스위트 민수다. ‘민스윗’”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두 사람이 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최민수는 “아 원, 투, 쓰리, 포~ 띠리리리리리리”라고 혀 짧은 애교 목소리로 박자를 맞추는가 하면 “아이고~그냥”이라 말하며 아내의 귓볼을 잡아당기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최민수는 강주은에 대해 “원래 남자로 태어날 사람이다. 깡패 주은 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VCR은 강주은이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온화한 표정으로 최민수에게 “미친 소리 고만하고”, “당신은 지X을 잘하더라”라고 막말을 하는 반전 모습으로 이어져 예고를 보는 이들을 빵터지게 만들었다.

부부의 예고는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며 “미니”, “쭈니”라고 서로의 애칭을 부르던 것도 잠시, 강주은이 “두드러기 나려고 한다”고 말하는 것으로 끝이 났다. 애교 가득한 ‘민스윗’ 최민수와 걸크러시 ‘깡패주은’ 강주은의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일상이 그려질 것이 예고된 이 영상이 SNS에서 퍼지며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최민수♥강주은 부부는 1994년 결혼, 올해로 결혼 25주년 은혼을 맞이했다.

친구 같은 두 사람이 보여줄 애증의 동상이몽 결혼 생활이 과연 어떤 모습일 지, 그 첫 방송은 오는 다음 달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