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양희경, 꿀맛 요리법 선보인다…삼덩이 찾아온 연령불문 구독자들 ‘기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볼빨간 당신’ 양희경, 꿀맛 요리법 선보인다…삼덩이 찾아온 연령불문 구독자들 ‘기대’

입력
2019.01.28 20:48
0 0
‘볼빨간 당신’ 양희경이 화제다. KBS2 제공

‘볼빨간 당신’ 양희경과 두 아들이 한량TV 구독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양희경은 푸근한 이미지부터 맛깔스러운 음식솜씨까지 꼭 닮은 두 아들과 함께 출연, ‘볼빨간 당신’을 통해 ‘집밥 전도사’라는 인생 두 번째 꿈을 이루는 과정을 선보였다.

양희경의 꿈 ‘집밥 전도사’는 누구나 쉽게 집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에 양희경의 두 아들은 ‘한량TV’라는 개인방송을 개설했다. 그동안 양희경은 달걀 떡볶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집밥 요리 레시피들을 ‘한량TV’를 통해 공개해왔다. 이에 많은 구독자들이 ‘한량TV’를, ‘한량TV’ 속 양희경의 레시피들을, 양희경과 두 아들을 향해 응원의 목소리를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29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과 두 아들이 ‘한량TV’ 구독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양희경과 두 아들이 즉석에서 요리가 가능한 쿠킹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한량TV’와 함께 했던 김민경과 붐의 축하화환까지 도착해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한량TV’ 열혈 구독자들이 도착했다. 이에 양희경은 특별히 ‘동파육’, ‘무 콩나물 생채’, ‘무 봄동 생채’를 만들었다. 집밥 여왕 양희경이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구독자들은 군침을 삼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드디어 완성된 요리를 맛본 구독자들은 엄지를 번쩍 세웠다는 후문이다.

‘한량TV’ 국장 양희경이 준비한 선물은 또 있었다. 방송 후 많은 화제가 됐던 ‘보리된장’을 직접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모두 선물한 것. 스튜디오에서 양희경은 “팬들과 만남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엄청난 충격이었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삼덩이 모자와 ‘한량TV’ 구독자들의 뜻 깊은 만남.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된 이번 이야기는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