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포장마차에 드레스? ‘개콘’ 강유미X류근지, 품위 있는 '궁셔리 Class'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포장마차에 드레스? ‘개콘’ 강유미X류근지, 품위 있는 '궁셔리 Class'

입력
2019.01.26 11:24
0 0
KBS2 제공
KBS2 제공

‘궁셔리 Class’가 종잡을 수 없는 개그로 일요일 밤을 접수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는 4차원 그 이상을 초월하는 새코너 ‘궁셔리 Class’가 출격한다. 강유미, 류근지, 박소라와 오기환, 송왕호, 복현규, 홍현호 등 믿고 보는 개그맨들이 뭉쳐 친근한 장소인 포장마차에서 벌어지는 품위있는 에피소드를 담아낼 예정이다.

정겨운 이미지와는 사뭇 다르게 고급진 수트, 드레스를 갖춰 입은 손님들과 격식을 차리는 웨이터 등 상상 이상의 인물들이 등장해 코믹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첫 녹화 당일 평범한 손님으로 등장한 박소라, 홍현호가 고품격 레스토랑 웨이터 뺨치는 송왕호의 서비스에 당황하는가 하면 연말 시상식을 떠올리는 화려한 의상으로 나타난 VIP 예약 손님 강유미, 류근지가 포장마차를 즐기는 방식이 폭소를 일으켰다. 이들은 객석을 꽉 채운 관객들의 웃음 취향을 정조준하며 현장 검증을 완료했다.

이에 ‘궁셔리 Class’ 팀은 “4차원을 넘어서 8차원 정도 되는 것 같다. 요즘 병맛 코너가 없는데 그 공석을 메꾸는 코너가 될 것 같다. 일반적인 콩트를 조금 식상해하시는 거 같아 설정을 과하게 해서 선을 넘어봤다”고 코너를 직접 소개했다. 실제로 ‘궁셔리 Class’는 각 멤버들의 시트콤 같은 에피소드와 아이디어가 모여 코너로 탄생하게 됐다는 전언.

새 코너를 통해 오랜만에 ‘개콘’ 무대에 오른 복현규는 “‘개콘’에 약 2년만에 온 것 같다. 설레는 그 느낌이 좋았다”며 “코너를 준비해서 무대에 올라가고, 무대에서는 또 웃음이 터져야 하니까 굉장히 떨렸다. 초반에 선배들이 많이 살려주시고 관객 분들이 많이 웃어주셔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예측불허, 요절복통 새코너 ‘궁셔리 Class’는 오는 2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