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예은 “’연기 잘한다’는 칭찬 듣고파”…천상계 비주얼 화보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예은 “’연기 잘한다’는 칭찬 듣고파”…천상계 비주얼 화보 공개

입력
2019.01.25 17:17
0 0
신예은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제공
신예은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제공

신예은이 추가로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화보 속 신예은은 그간 보여준 발랄한 모습과 다른 도회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검은 단발 머리와 대비되는 깨끗한 피부는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추가로 공개된 컷에서는 옅은 미소를 머금은 표정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풍겨 보는 이를 사로잡았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캐릭터를 분석하며 공부하고 있다. 어떤 연기를 해도 어색하지 않은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신예은은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해 10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신예다.

당차고 귀여운 주인공 도하나를 연기해 데뷔와 동시에 광고계의 러브콜이 쏟아지며 2019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현재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안방극장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소녀와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초능력을 지닌 소년의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신예은은 완벽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상처를 지닌 윤재인으로 분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오픈된 첫 스틸컷에서는 교복을 입고 상큼한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도하나를 통해 당찬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당찬 행동 뒤에 숨은 아픔과 슬픔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연기 잘한다’는 칭찬을 꼭 듣고 싶다”고 밝힌 신예은이 보여줄 새로운 연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예은과 박진영(GOT7)이 주연을 맡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3월 4일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