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글로벌한 반응을 얻고 있다.
23일(현지 시간) 공개된 미국 빌보드의 26일자 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트레저(TREASURE) EP.2 : 제로 투 원(Zero To One)’은 월드차트에서 5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트레저 EP.1 : 올 투 제로(All To Zero)' 또한 14위에 랭크돼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에이티즈는 방탄소년단, 엑소와 함께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새로운 K-POP 퍼포먼스돌 탄생을 예고한 것.
한편 에이티즈는 '트레저 EP.2 : 제로 투 원' 타이틀곡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으로 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니크한 음악 색깔이 느껴지는 '세이 마이 네임'은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세이 마이 네임' 활동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수록곡 ‘할라 할라(HALA HALA)’(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꾸준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