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에는 콘셉트가 확실한 이색 선물세트로 재미와 안전을 선물하세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독특한 콘셉트를 찾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재미와 안전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함께하는 기쁨세트’와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각각 재미와 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 ‘화투’를 담은 이색 선물세트다.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삼팔광땡’ 글씨와 화투의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의 화투 디자인을 담아 재미를 주고 차별화했다.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각종 사고가 잦은 요즘,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선물세트이다. 재난 상황 시 꼭 필요한 생활용품과 재난구호 물품만 한데 모아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재난 시 피부 수분 밸런스 유지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바세린 로션 등 화장품 및 재난구호키트로 구성됐다.
재난구호키트에는 재해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조명봉, 방수 호루라기, SOS 깃발, 삼각건, 보온포 등이 포함돼 있다. 소책자 형태로 평소에는 거실의 책장 등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위급 상황 시 빠르게 찾아 활용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갖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