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피부를 더 젊게”...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주름 개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피부를 더 젊게”...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주름 개선

입력
2019.01.24 22:00
0 0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설 명절을 맞아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를 피부에 더해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의 경험’을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세트를 선물로 추천한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 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으로 브랜드 내 스킨케어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이다.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설 선물 기획세트 에 슈퍼바이탈 소프너(18ml)와 에멀젼(18ml), 세럼(5ml), 아이크림(3ml), 크림 리치(20ml)가 추가돼 실속을 더했다.

남성용으로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내놨다.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는 누적 판매 100만 개 이상의 스테디셀러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2-STEP 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EX’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이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한층 끌어올려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 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추가로 맨 바이오 에센스 18ml와 에멀전 18ml, 클렌저 15ml가 함께 구성돼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