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설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 등으로 구성된 동원 설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선물세트는 1984년 국내 최초로 참치캔을 담은 동원참치선물세트를 출시한 후 현재까지 누적 2억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왔다.
동원F&B는 올해도 참치캔에서 리챔까지 건강 콘셉트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고급캔햄 국내 브랜드 1위인 ‘리챔’은 최근 풍미는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낮춰 건강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건강요리유, 구운소금 등을 담은 혼합세트도 내놨다.
고단백 저지방의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선물세트다.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와 참치캔, 런천미트, 건강요리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스페셜 11호’ 등이 올 설 시즌 주력 세트다. 또한 일반 참치캔에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더해져 참치캔에 충실한 세트 ‘선호’도 주요 선물세트다.
또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천지인은 올 설을 맞아 ‘순홍삼액100’, ‘순홍삼액 마일드’, ‘홍천톤 플러스’를, GNC에서는 ‘GNC 트리플렉스’를 중심으로 한 DIY 세트를, 하루기초는 ‘하루기초 노니 100’, ‘하루기초 석류 100’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