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100% 한우 사골곰탕, 이유식으로 제격

알림

100% 한우 사골곰탕, 이유식으로 제격

입력
2019.01.30 04:51
0 0

비젼푸드(대표 김태연)의 ‘GO퀄리티 한우사골곰탕 시리즈’가 2018년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 선정됐다.

비젼푸드의 대표상품은 홈쇼핑 인기상품으로 널리 알려진 ‘한복선 꼬리 도가니탕’, ‘김하진 도가니탕’, ‘임성근 녹용 도가니탕’, ‘송채환 한우 한마리곰탕’ 등이 있다. 비젼푸드는 업계에서는 잘 알려진 100억대 이상 매출의 강성기업이다.

2018년에는 자체 브랜드인 ‘GO퀄리티’를 통해 사골곰탕 간편식 제품을 시중에 선보이고 있다. GO퀄리티 한우 사골곰탕 시리즈는 맛내기용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한우 사골과 물만으로 만든 정직한 사골곰탕이라는 점에서 사골 농축액, 분말, 조미료 등이 섞인 기존 사골곰탕 제품들과 차별화된다.

또한 일체 방부제나 첨가물 등을 넣지 않았으며 식품안전인증처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심사를 통과해 HACCP 공식 인증마크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식품이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품의 특장점이 신뢰를 얻어 출시 직후부터 식품 안전이나 식재료 성분에 민감한 엄마들이 선택한 ‘이유식용 육수’로 입소문을 탔고 어르신이나 환자의 보양식 등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