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기록 소중히∙∙∙ 맞춤 다이어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임신∙육아 기록 소중히∙∙∙ 맞춤 다이어리

입력
2019.01.28 22:11
0 0

디자인바이제이(Design by J, 대표 김정은)는 대한민국 임산부와 육아맘을 위한 기록맞춤 문구 전문 브랜드 ‘제이밀크(JMILK)’를 선보이고 있다.

제이밀크의 임신다이어리는 저출산 시대를 맞아 더욱 특별해진 임신기간을 글로 기록해 먼 훗날 아이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고 싶은 의미를 담아 탄생됐다. 최근 제이밀크는 임신기간과 육아기록을 위한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임신다이어리는 엄마와 아기만의 시간을 더욱 소중히 간직하고 오래도록 보관하기 위해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제작하고 있다. 맞춤 이니셜 문구로 커버 제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내지들로 추가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초음파사진 보관, 임신기간 일정체크, 가계부 등 다이어리를 사용하는 기간에 특화된 내지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다이어리 크기나 형태를 사용자 스타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인딩 2가지 사이즈와 노트형태로 출시됐다.

제이밀크의 모든 다이어리 구성은 핸드메이드로 이루어지고 있다. 제품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실제 임신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공감대를 느끼며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다이어리를 경험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