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지상파방송 ‘채널3’와 유명배우 탑 자론 대구서 프로그램 제작
태국의 유명배우인 탑 자론(30)이 21일 대구 BL성형외과피부과 이성하 원장을 찾아 의료관광 체험을 하고 있다. 이날 체험에는 태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화장품 닥터JSK 안정선(뒷줄 오른쪽 세 번째), 이진영(네번째) 공동대표가 참여했다. 김민규기자 whitekmg@hankokilbo.com

태국의 한 공영방송이 자국 연예인과 함께 대구를 방문해 메디시티 대구를 조명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태국 지상파 방송인 ‘채널3’은 19일부터 23일까지 유명배우 탑 자론(30ㆍTop Jaron)과 함께 대구 서문시장과 지역의 화장품업체, 대구의료관광진흥원, 비엘성형외과피부과의원, 닥터JSK 등을 방문해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이들은 동성로와 김광석거리 등 주요 관광명소를 체험하고 의료기관에 대한 홍보영상도 촬영하고 있다.

이성하 비엘성형외과피부과원장은 “메디시티 대구가 태국까지 전해지고 있다”면서 “이번 태국 방송국 홍보촬영을 계기로 대구 의료기술과 뷰티산업이 더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운백 대구시 미래산업추진본부장은 “이번 촬영을 통해 태국 의료관광객의 유치와 지역 화장품 기업과 의료기관의 동남아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규기자 whitekmg@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