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윤지성의 개인 팬카페가 열렸다.
MMO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가 오픈 되었습니다! 윤지성 공식 팬카페가 오픈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 윤지성의 개인 공식 팬카페 링크와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에 MMO 측은 "앞으로 강다니엘 군의 소식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컨텐츠들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반짝반짝 빛날 강다니엘 군과 그 길을 함께 걸어주실 팬 여러분들이 늘 즐겁고 행복하길 기원하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지성 공식 팬카페에도 MMO 측은 "앞으로 윤지성 군의 다양한 소식들과 컨텐츠들로 함께 할 예정"이라며 "지금부터 시작될 윤지성 군과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순간들을 기대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아직 개설 후 2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음에도 강다니엘은 팬카페는 2만 5천명, 윤지성 팬카페는 1만 1천명의 회원수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워너원 활동 이후에도 왕성한 개인 활동을 이어나갈 두 사람이 팬카페를 통해 어떤 소식과 콘텐츠를 전할지 이목이 모아진다.
한편 강다니엘과 윤지성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피날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