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와 손 잡았다.
로코베리 소속사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에 두 번째 주자로 가수 이석훈이 참여했다”며 새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은 ‘사랑하지 말아요’다.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이석훈과 첫 호흡을 맞췄다.
로코베리(로코, 코난)는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찬열과 펀치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의 '올웨이스(ALWAYS)', 첸과 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 등을 흥행시키며 믿고 듣는 듀오로 인정 받고 있다.
지난해 연말 김범수가 리메이크 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시작을 알린 로코베리가 두 번째 주자로 ‘보컬의 교과서’ 이석훈과 만났다. 이에 이석훈의 보컬과 로코베리의 프로듀싱이 어떤 시너지를 이뤄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석훈과 로코베리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