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에이티즈는 1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트레저 EP.2 : 제로 투 원(TREASURE EP.2 : Zero To One)’을 발표한다. 컴백 직전인 14일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의 프리뷰 영상과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은 에이티즈 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과 작곡가 버디(BUDDY), 리즈(LEEZ)가 참여했으며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디자이어(Desire)’, ‘라이트(Light)’, ‘프라미스(Promise)’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에이티즈가 연습생 KQ 펠라즈(Fellaz) 시절 선공개했던 팬송 ‘프롬(From)’이 CD 한정 스페셜 수록곡으로 담겨 특별함도 더했다.
지난해 데뷔 앨범 ‘트레저 EP.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를 통해 데뷔 첫 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입성하기도 했던 에이티즈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차세대 한류돌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 3개월 만에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며, 오는 16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