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몽환미 가득한 컨셉 필름 2차까지 모두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ASTRO 1st Album ‘All Light’ Concept Film’이라는 이름의 티저 영상 라키, MJ, 문빈 편을 차례로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앞서 윤산하, 진진, 차은우 편을 1차로 공개한 데 이어 라키, MJ, 문빈 편을 모두 공개해 이로써 여심을 사로잡는 6인 6색의 아스트로 완전체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컨셉 필름 영상 속 멤버들은 신비스러운 정원 속에서 각자의 매력을 담았다. 클래식한 선율을 따라 유리병, 과일, 전화기 등 각자만의 이야기가 담긴 소품으로 영상을 가득 채웠다.
또한, 자타공인 청량돌다운 싱그러움과 신비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져 마치 영화 예고편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세련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전일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의 컨셉 필름 윤산하, 진진, 차은우 편을 1차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녹음이 우거진 정원을 밝히는 한 줄기 빛과 같은 몽환적인 컨셉의 1차에 이어 오늘 2차로 공개된 라키, MJ, 문빈의 컨셉 필름 역시 청량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한층 짙어진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배가시켰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변신의 변신을 예고한 아스트로. 16일 첫 정규 앨범 'All Light'으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