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환호+기쁨 함께 느낀 무지개 회원들…초특급 팀 사랑 ‘훈훈케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환호+기쁨 함께 느낀 무지개 회원들…초특급 팀 사랑 ‘훈훈케미’

입력
2019.01.04 14:02
0 0
‘나 혼자 산다’ 시상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시상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MBC 제공

무지개 회원들의 팀워크가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도 제대로 빛났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무지개 회원들의 숨은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이 속에서 돋보인 그들의 끈끈한 우정이 기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시상자로 선 기안84은 예상치 못한 TMI를 방출해 다이내믹한 시상을 이어갔다. 또 수상한 순간에도 잔뜩 긴장한 채 소감멘트를 해 무지개 회원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그의 시상파트너로 함께 무대에 선 한혜진에게선 달기(달심+기안)남매의 훈훈한 누나미(美)가 폭발할 예정이다. 누나답게 침착한말로 기안84를 안정시켜주는가 하면 전현무까지 합세해 진심 어린 칭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다른 무지개 회원들의 팀 사랑 역시 화룡점정을 찍었다고. 제작진의 보너스까지 챙기는 대인배 성훈을 시작으로 무지개 회원들이 수상에 모두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고 박나래의 특별 활약에 고마워하던 ‘나 혼자 산다’만의 가족 케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이렇듯 재미와 감동을 오가는 끈끈한 팀워크가 예고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생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무지개 회원들의 숨은 이야기는 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