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커피 프렌즈’ 유연석 “손호준과 직접 최지우-양세종 섭외...큰 도움 받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커피 프렌즈’ 유연석 “손호준과 직접 최지우-양세종 섭외...큰 도움 받아”

입력
2019.01.04 11:38
0 0
tvN 제공
tvN 제공

‘커피 프렌즈’ 유연석이 게스트 최지우, 양세종의 섭외 비하인드를 밝혔다.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는 tvN ‘커피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유연석, 손호준과 연출을 맡은 박희연이 참석했다.

이날 유연석은 ‘커피프렌즈’에 함께하게 된 최지우, 양세종, 유노윤호, 차선우 등의 섭외 비하인드에 대한 질문에 “이번 프로그램에서 제작진 분들께서 이야기 해주신 게 시작이 저희의 기부 행사를 프로그램화 한 만큼 기존에 저희가 진행했던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의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가고 싶다는 거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유연석은 “또 제작진 분들이 게스트 섭외 역시 저희에게 맡기셨다”며 “그래서 저희가 즉석에서 연락을 했고, 호준이가 최지우 선배님을, 제가 양세종 군을 섭외했다. 실전 영업을 하면서 이 분들이 안 계셨으면 어떻게 할 수 있었을까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 프렌즈’는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를 연출했던 박희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유연석-손호준과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를 통해 인연을 맺은 나영석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나섰다. 이날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