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화 에릭, 앤디와 한솥밥…”연기·예능 활동 지원” [공식]
알림

신화 에릭, 앤디와 한솥밥…”연기·예능 활동 지원” [공식]

입력
2019.01.02 08:26
0 0
에릭. 신화컴퍼니, 티오피미디어 제공
에릭. 신화컴퍼니, 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신화 멤버 에릭이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티오피미디어는 2일 “에릭과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깊은 논의를 거쳐 에릭의 개인활동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에릭이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의 개성이 발휘되고 재능이 빛날 수 있는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과 다양한 방식과 이벤트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화의 리더 에릭은 2004년 MBC ‘불새’로 배우로서도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영화 ‘6월의 일기’와 드라마 ’신입사원’, ‘늑대’, ‘무적의 낙하산 요원’, ‘케세라세라’, ‘최강칠우’, ‘스파이 명월’,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등에 출연하며 배우의 행보를 보였다. 특히 KBS2 ‘연애의 발견’과 tvN ‘또 오해영’을 통해 ‘로코킹’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하기도 했다.

그 뿐만 아니라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 3’,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출연해 특출난 요리 솜씨로 ‘에셰프’로 불리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티오피미디어는 신화의 앤디가 소속돼 있다. 앤디와 한솥밥을 먹게 된 에릭이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 티오피미디어가 펼쳐갈 영역 확장이 기대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