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원어스(ONEUS) 환웅이 '발키리' 콘셉트를 예고했다.
원어스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의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게 하는 멤버 환웅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환웅은 부드러우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은발의 헤어로 레이스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환웅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또 다른 사진 속 햇빛을 받는 환웅의 모습은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이날 정오에는 환웅의 '발키리'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도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내달 9일 데뷔를 앞둔 원어스는 멤버별 및 완전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데 이어, '발키리'를 예고하는 개인별 티저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발키리'는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를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역할을 하는 존재로 알려진 싸움의 처녀 '발키리'와 어둠을 밝히겠다는 '밝히리' 등 두 가지 중의적 뜻을 담고 있는 원어스의 데뷔곡 타이틀이다. 강렬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에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됐다.
한편 원어스는 1월 9일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