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수돌’ 유승호-조보아-김동영-박아인, 커플 자전거 데이트 포착 ‘달달 폭발’
알림

‘복수돌’ 유승호-조보아-김동영-박아인, 커플 자전거 데이트 포착 ‘달달 폭발’

입력
2018.12.30 17:24
0 0
‘복수돌’ 커플 자전거 데이트 스틸 컷이 공개됐다. SBS 제공
‘복수돌’ 커플 자전거 데이트 스틸 컷이 공개됐다. SBS 제공

SBS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김동영-박아인이 꽁냥꽁냥 커플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

유승호-조보아-김동영-박아인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지난 11, 12회 방송분에서는 수정(조보아)의 회상을 통해 9년 전 ‘그날’ 복수(유승호)가 세호(곽동연)를 밀었다는 수정의 증언으로 인해 복수가 학교를 퇴학당한 후 수정뿐만 아니라 복수의 친구인 경현(김동영)과 민지(박아인)도 힘겨운 고교시절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더욱이 복수의 힘겨운 시간을 함께 했던 민지가 따로 수정을 불러 경고하자, 수정이 흔들리는 눈빛을 드러냈던 것이다.

이후 각성한 수정이 9년 만에 복수에게 진실을 묻고, 결국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는 복수와 수정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반복되는 오해로 끝날 것 같았던 첫사랑의 인연이 다시 시작됨을 짐작케 했다.

이와 관련 유승호, 조보아, 김동영, 박아인 등 4인이 커플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현장 답사를 가게 된 복수와 수정을 경현, 민지가 따라왔다.

커플룩을 맞춘 듯 베이지톤으로 무장한 복수와 수정 커플, 원색의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경현과 민지 커플이 대조를 이루는 가운데, 4인방은 상쾌한 웃음을 터트리며 또는 힘겨운 표정을 드리운 채 자전거를 타고, 카메라로 어딘가를 촬영하는 등 극과 극 면모를 연출하고 있다.

과연 9년 전 오해로 멀어졌던 네 사람이 어떤 이유로 충주 여행을 함께 하게 됐을지, 커플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 측은 “배우, 스태프가 1박 2일 일정으로 충주로 촬영을 떠나 아름다운 충주의 경치와 함께 즐겁게 촬영했다”며 “9년 만에 함께하게 된 복수와 수정, 그리고 경현과 민지 네 사람이 어떤 데이트를 즐기고,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13, 14회 방송분은 오는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