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변동이 계속되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언더나인틴’에선 보컬과 퍼포먼스, 랩 각 파트별 최종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보컬 파트 1위는 ‘포지션 대결’에서 시원한 고음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한 윤태경이 차지했고, 2위는 서포터즈들의 무한한 픽을 부르고 있는 신예찬이 등극했다. 3위는 꾸준한 상위권의 지진석이, 4위와 5위에는 정진성, 김태우가 나란히 함께했다.
퍼포먼스 파트 1위는 지난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도 1위를 차지했던 우무티였다. 눈에 띄는 퍼포먼스 실력의 소유자 전도염은 2위를 기록했고, 3위는 남다른 리더십을 뽐냈던 이승환이, 4위는 김시현, 5위는 송재원이 차지했다.
랩 파트는 ‘포지션 대결’에서 반전 매력을 드러낸 신흥강자 김성호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최수민, 3위에는 분위기 메이커이자 랩 실력까지 출중한 막내 박성원이 올랐고, 끝없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이상민은 4위를, 5위에는 방준혁이 자리했다.
첫 번째 순위 발표식과 또 다른 순위로 팬덤을 자극하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매회 색다른 미션과 다양성으로 시청자를 만나는 것은 물론, 최종 멤버가 될 예비돌들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세 번째 ‘셔플 미션’을 앞두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며,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오전과 오후, 하루 2번 온라인 투표가 가능하다. 3차 온라인 투표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