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토목∙플랜트 토탈전문시공업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전기∙토목∙플랜트 토탈전문시공업체

입력
2019.01.03 22:43
0 0

미동이엔씨(대표 이병복)는 1970년에 설립한 이래 50년간 전기·소방·통신·토목 및 산업환경 플랜트분야의 토탈 전문시공업체로 성장했다.

미동이엔씨는 국내 및 해외의 각종 플랜트, 발전설비, 고속철도, 공항시설, 초고층 인텔리전트 빌딩, 유통시설, 공동주택 등의 대형공사에 참여해 시공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기공사업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미동이엔씨의 경영은 인재육성, 기술중시, 윤리경영을 경영이념으로 한 전문경영인(CEO) 체제로서 투명경영과 직원들의 사기와 복리후생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고 있다. 그 동안 과당경쟁을 지양한 결과 최우량의 건실한 재무구조를 유지하며 전기공사업계의 리더로서 업계의 신뢰를 쌓아왔다.

미동이엔씨는 기술개발과 시스템 경영을 바탕으로 환경, 안전, 품질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고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경영활동으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창업 100년 기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영업망 확대와 신기술, 특허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배양해 지속성장 가능한 글로벌한 기업으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