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은 누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은 누구?

입력
2018.12.24 15:47
0 0
SBS 제공
SBS 제공

‘2018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은 누구일까.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독보적인 전성시대를 연 SBS 예능. 그만큼 오는 28일 열리는 ‘2018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 한 해 SBS를 빛낸 대표 예능을 살펴보면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며 현존 최고 예능으로 불리는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금요일 밤의 터주대감 ‘정글의 법칙’, 굳건한 2049 타깃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런닝맨’이 제 역할을 해주었고, 평일 밤 11시대 예능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등이 동시간대 1위를 지켜냈다.  

이제 막 방송 1주년을 맞은 신생 프로그램들의 활약도 대단했다. 올해 1월부터 시작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사업가 백종원의 촌철살인 솔루션이 죽어가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예상치 못한 웃음과 감동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아냈고, 지난해 12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집사부일체’는 멤버들의 케미와 더불어 매회 인생 사부들과 동거동락하는 모습들이 공감을 얻으며 ‘대세 일요 예능’으로 자리잡았다. 

이밖에 토요일 저녁의 신개념 음악 예능 ‘더 팬’은 기대작답게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를 하며 인기를 끌고 있고, 추리와 버라이어티가 만난 ‘미추리 8-1000’은 벌써부터 마니아층을 생겨나며 시즌 2 제작을 확정지었다. ‘가로채!널’ 역시 100만 구독자 달성을 향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라는 콘셉트로 목요일 밤의 새로운 강자를 노리고 있다. 

쟁쟁한 프로그램들 가운데 대상 수상자를 예측하기 힘든 가운데,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018년 SBS 예능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준 출연자들을 대상으로 ‘2018 SBS 연예대상’ 수상자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번 투표 결과는 대상 수상자 선정과는 무관하다.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28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