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선물 같은 신곡을 발매한다.
썸데프는 오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예고하는 콘텐츠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에서부터 겨울 감성이 묻어난다.
티저는 산타 모자를 쓴 캐릭터 사이에 선물 상자 하나가 놓여있는 모습이다. 크리스마스에 공개되는 선물 같은 곡이라는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 언급된 ‘웨잇(WAIT)’과 ’Feat. pH-1'이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싱글 제목이 '웨잇'이고 래퍼 pH-1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되었음이 밝혀졌다.
이번 싱글은 썸데프가 지난 9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시간이라는 주제를 사람에 빗대어 표현하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차분히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게끔 만들어줄 전망이다.
썸데프는 서울을 대표하는 DJ 크루 360 Sounds의 일원이자 음반, 패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아온 뮤지션이다. 지난해 버벌진트, 팔로알토, 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싱글 '링링링(Ring Ring Ring)’을 발표했다.
이어 로꼬, 크러쉬,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피처링에 참여한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썸데프의 '웨잇'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