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최고의 요지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30실 분양
한화건설이 경기 남부권의 떠오르는 주거 중심지 광교신도시에서 상업시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을 분양하고 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광교택지개발지구(6-3블럭)에 위치한 광교컨벤션은 연 면적 7,720㎡를 자랑한다. 이중 48~102㎡ 규모 30개실을 분양 중이다. 광교컨벤션은 융복합 회의ㆍ전시 시설인 수원컨벤션센터와 함께 들어선다. 또 연면적 15만㎡의 갤러리아 백화점과 서울 여의도 63빌딩 아쿠아플라넷63의 2배 규모인 아쿠아리움도 가깝다.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광교호수공원도 바로 옆에 위치해 주말 나들이객들까지 모으기 수월하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계약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95(광교고등학교 옆)에 마련된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한다.
제주시 편의시설을 모두 누려라, 아파트형 투룸 ‘제주 제이하임’ 분양
성지건설개발이 제주시 중심에 아파트형 투룸 형태의 주상복합 ‘제주 제이하임’을 분양 중이다. 제이하임은 공간 활용도가 높은 아파트형 투룸 구조로 지어졌다. 총 208실 규모로, 가구 등을 기본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제주시청 행정타운과 보성ㆍ동문시장 등과도 가깝다. 교육 여건도 훌륭하다. 인근에 광양초ㆍ제주제일중ㆍ오현고가 있고, 기적의 도서관과 제주대 등 교육시설도 멀지 않다. 제주지역 전역으로 이어지는 버스 정류장도 있고, 인근 일주대로를 이용하면 시외버스터미널로 쉽게 닿는다. 또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 여객터미널도 단지와 2~3㎞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국가지정문화재인 삼성혈을 비롯해 신산공원, 산지천 등도 가까워 도심 속에서 쾌적한 환경을 접할 수 있다. 제주문화회관 수운근린공원 등도 이동하기 편리하다.
김포한강신도시 배후끼고도 주변 시세의 절반, 김포골드밸리 보람리치타워 공개입찰
㈜다누비가 김포 한강신도시와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 연결 지점에서 ‘김포골드밸리 보람리치타워’ 상가를 주변 시세의 50%를 시초가로 한 공개 입찰 방식으로 분양한다. 연면적 1만4,722㎡의 보람리치타워는 지상4층 규모로, 건폐율은 88.3%, 용적률은 331.9%다. 299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과 자동주차관제 시스템을 갖췄다. 1층은 복층으로 구성됐는데 8m의 높은 층고로 활용도를 높였다. 보람리치타워 관계자는 “인근 대단지 아파트와 지식산업센터 등지에서 13만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가 기대된다”며 “음식점과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종을 집중 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검단양촌 JC의 개통으로 서울 등 수도권 이동도 용이하다. 입찰 사무실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나인 A동 201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